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일주일 사용 후기
작성자 김**** (ip:)
  • 평점 5  
  • 작성일 2019-07-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4
지난주 금요일에 배송되고 하루종일 폴딩때매 씨름하다 포기했습니다
제가 힘이 없는 걸까요?
그보다는 이런건 힘보다 기술로 힘 안들이고 할 수 있어야 될텐데요..
전화상으로 듣는건 한계가 있어보여서 대리점에 가서 직접 맡겨보려고 근처 대리점 3군데 전화해봤습니다.

1.계약만료로 다른 지점으로 연락하라. 2.받지않음 3.없는전화번호

....???
과연 a/s가 수월할지에 대한 심각한 고민이 생겼습니다.

마감이 허술합니다. lg베터리라서 그렇겠지만 50만원에 육박한 제품인데 뭔가 정말 조잡해보여요. 잔기스도 많습니다. 소모품에 사용감을 신경쓰는 사람이 아닌데도 참 속상합니다.
저희집 엘리베이터 없는 5층입니다. 택배아저씨께 죄송해서 반품도 못하겠어요. 일단 접히질않으니 박스에 도로 넣을 수도 없고..하아.. 타기야하겠고 나중에 고객센터 전화해서 문의야 하겠지만 물건 지르고 신나야하는데 물건 보니 신나질않네요ㅜㅜ

++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연결이 잘 되진 않습니다. 심지어 업무시간이 주말도 없이 평일 5시까지라 쉽지않습니다.. 감기로 인한 반차 아니였으면 오늘도 못했을 거예요

판매자님 목소리에 짜증이 묻어있습니다. 저같이 답답한 사람들이 많은 거겠죠. 게다가 저도 짜증냈으니 그건 피차일반입니다

폴딩 안된다 얘기하니 하는 법을 알려주십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문의한 것 같습니다.
판매자님 알려주신 방법이 맞긴한데 여성 분들 혹은 힘이 좀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팁을 드리자면
1.오른발을 발판 위에 올리고 발판에 주저 앉으세요.☆☆☆
2.그 상태로 핸들바를 어깨로 밀어줍니다. 럭비선수처럼요.
3.민 상태에서 왼손으로 레버를 아래로 내립니다. 레버가 내려가지 않는다면 핸들바를 덜 민겁니다.

일단 폴딩이 되고 고장난 제품이 아니라는데 안심입니다만
슝 타고가다 지하철, 혹은 기타 이유로 폴딩이 필요할 때 순식간에 탁탁 할 수 있는건 아닙니다. 요령을 알면 폴딩 하는건 가능한데 가급적 접지않고 살 것 같아요. 주관적인 힘 차이겠지만 제겐 너무 버겁네요..

애당초 제품 사용설명서에 동영상 QR코드나 유트브 동영상 링크를 첨부하시는건 어떨까요?

++
도보 10분~15분 이내 동네마실 & 2.5km 거리의 직장 출퇴근을 위해 킥보드를 검색했고
새로 출시되는 경량 제품으로 예약구매하려다 이왕이면 안전하고 튼튼한게 좋을 듯 싶어서 e350모델 구입했어요.
처음 사본 킥보드고 처음 타본 킥보드라 비교대상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핸들그립?이 돌아가는건 별룹니다.
도난방지 시스템으로 애용애용 하긴한데 소리를 못들으면 꽝입니다.. 블루투스 등으로 모바일과 연계되면 좋겠다..고 생각해봅니다. 단가가 오르겠지만요.

하이바 착용합시다. 안전운전 합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315 만족 HIT 네**** 2020-02-03 359
3750 한 달 사용 만족스럽네요. HIT 박**** 2019-08-08 533
3619 일주일 사용 후기 HIT 김**** 2019-07-12 534